로고
홈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상품검색 검색
학원배낭
학원보조가방
신발주머니
교회가방
헬스가방
서류가방
화장품가방
기타가방
콜센터
부탁드립니다..
홍지민
2007.10.04 pm 03:55:45
3345
첨부파일 없음
안녕하십니까!!

저는 경북 안동 애명복지촌 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지사 홍지민 이라고 합니다.
제가 귀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염치없이 도움을 청하고자
이렇게 용기를 냈습니다.
저희 시설은210명의 정신지체 장애인이 생활하는 시설입니다.
저는 장애인들과 함께 생활하며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는 생활재활교사입니다.
저희 식구들은 평균연령 40대초반 정도 되는데요 기초생활이 되지 않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식구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식구들과 하루하루의 계획을 짜고 식구들에게 맞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많은 직원들이 애쓰고 있습니다.
우리 식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외부 프로그램 나가는 것입니다.
비장애인들처럼 외출하고 싶다고 마음대로 나갈 수 있는 형편이 아니라서 한번씩 밖으로 나간다하면 몇일 전부터 설레어 하며 그날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이런 식구들의 맘을 잘 알지만 자주 나갈 수 없는 것은 이동수단이 뒷받침 되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른시설 같은 경우에는 리프트 달린 버스가 있어 식구들이 프로그램을 위해 이동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지만 저희 시설은 작은 봉고차2대가 전부입니다.
식구들이 타기에는 많이 불편하고 210명의 식구들이 한번에 이동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두 안타까운 마음에 직원들이 조금씩 모아 버스를 사보려고 했지만 버스의 가격이 너무나 비싸 엄두도 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 가을축제때 바자회를 한번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버스를 간절히 필요로 하는 우리 식구들 마음과 선생님들의 사랑으로 말입니다.
바자회 내놓을 물건은 식구들이 만든 휴지와 도자기 정도입니다.
이렇게 저희 자체적으로 하기에는 힘이 많이 드는 일이라 도움을 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어려우신줄 알지만 판매하시는 물건을 보내주시면 판매한뒤 수익금으로 우리 장애인 식구들의 든든한 발을 장만하는데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꼭 소중한마음 전해 주시길 고개숙여 부탁드립니다
주소 경북 안동시 북후면 도촌리 846-1번지 안동 애명 복지촌
안동애명복지촌 전화 054)858-3459 홍지민 011 9858 1513

안동에서 홍지민드림
우리 시설 홈페이지는 www.aemyung.com
사무실 전화는 054-858-8870
귀사의 적극적인 검토 및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안동애명복지촌에서는 귀사에서 후원해주시는 물품에 대하여 법인세법 제18조와 소득세법 제34조에 의하여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후원금영수증을 발급하여 드리겠습니다.
      수정   삭제
관련글 : 0 건      
 
홈 개인보호정책 이용약관 1:1고객상담 자주하는 질문 contact us